1student = '스스로 배울 수 없는 학생' 2 3# 만약 student가 렛츠코딩앤플레이 안에 있다면 4if student in 렛츠코딩앤플레이: 5# student에서 '없는'을 '있는'으로 바꾼다. 6 student = student.replace('없는', '있는') 7 8print(student) >>>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학생’
현시대의 학생들은 스스로 학습하는 것을 어색해하며 어려워합니다.
일반적인 교육은 교수자의 지식을 학습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코딩을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스스로 학습하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하는 능력을 키우면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초가 마련됩니다.
이는 어떤 분야에서든지 자신의 지식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며, 다양한 과제에 도전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학생”을 목표로 설정하면 교육 방법은 절대 일반적일 수 없습니다.
많은 코딩 교육 현장에서는 여전히 선생님의 예제를 따라 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일각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수업 방식에 대해 비판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년간의 교육을 통해 이 방식이 효과적임을 경험해 왔습니다.
정해진 주제와 변하지 않는 강의로 쉬운 길을 갈 수도 있었지만, 우리는 상호 간에 발전 없는 방법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최신 기술과 도구를 수업에 반영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며 수업을 준비하는 시간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를 키우면서 배우는 것처럼,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지원하며 우리도 함께 배우고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학생들에게 유익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우리 학원의 강사진이
학생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로블록스 부문 전국 2위, 상금 500만원

로블록스 부문 전국 1위, 상금 1000만원

도지사상
자격명 | 정보처리기능사 | COS Pro 2, 3급 | COS 1~3급 | ITQ | DIA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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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률 | 100% | 73% | 86% | 89% | 100% |
시행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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